세계적인 교육문화도시로 떠오르는 송도의 송도 글로벌캠퍼스 푸르지오가 최근 당장 집을 사지 않고 2~3년간 전세 세입자처럼 살아보다 구매를 결정하는 프리리빙제로 분양되고 있어 투자자들과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90-2번지에 있는 송도 글로벌캠버스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45층, 아파트 1,703세대, 오피스텔 606실로 구성된 초대형 주거복합단지이다.

송도 글로벌캠버스 푸르지오는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의 역세권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인천 대교, 제3경인고속도로, 제2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인천국제공항철도로 인천공항부터 서울까지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인근에는 자녀를 글로벌 인재로 키울 수 있는 미추홀공원 ,센트럴파크, 글로벌 캠퍼스타운 등 다양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동북아트레이드타워와 송도 컨벤시아 등 대규모 건축 명작들이 근처에 자리 잡고 있으며, 2018년에는 최고 151층 높이의 랜드마크인 인천타워가 완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등이 추 진중인 송도 복합쇼핑센터를 통해 더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것으로 예상된다.

송도 글로벌캠버스 푸르지오는 중도금 60%를 2년간 전액 무이자로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리빙제를 통해 2년 거주후 "노 페널티"로 100% 환급된다. 이외에도 발코니확장과 풀옵션 취득세를 전액지원해주며 시스템에어컨을 무상으로 시공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송도 글로벌캠버스 푸르지오는 2013년 10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