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문프린텍 제공

요즘과 같은 자기 PR 시대에 명함은 처음 만난 사람에게도 자신을 잘 알릴 수 있는 PR 매개체다. '제2의 얼굴'인 명함은 나날이 그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최근엔 명함 제작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치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많은 명함제작인쇄업체들은 더욱 돋보이는 디자인의 명함, 고품질의 명함을 제작 및 인쇄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그중에서도 종합인쇄전문업체 명문프린텍은 ISO 9001 국제품질 경영시스템을 획득해 명함을 비롯해 봉투, 전단지, 카다로그, 책자 등 전 제품에 대한 디자인 개발, 인쇄, 제본, 납품 등 전반적인 공정에 걸쳐 품질경영 모델을 국제화함으로써 고객들의 높아진 기대치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서울 중구 묵정동에 있는 명문프린텍은 25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실시하기 위해 전사적 자원관리(ERP) 및 원클릭 통합정보 시스템을 사용 중이다. 이를 통해서 명문프린텍은 수주, 재고, 생산, 출하, 정산까지 일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생산성 향상에 따른 원가 절감도 함께 이끌어내 전국을 대상으로 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쇄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명문프린텍은 명함이나 전단지에 관한 인쇄 정보가 부족한 고객들을 위한 쇼핑환경 개선을 위해 힘을 쏟고 있다. 100% 정규직 직원 채용, 전문 디자이너를 보유, 제품 디자인 연구 시행 등 전 직원들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명문프린텍 이경종 대표는 "본사는 ISO 9001 국제품질 경영시스템 인증을 통해 국제적 수준의 인쇄 시스템을 갖춰나감으로써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면서 "이와 함께 명문프린텍만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전국의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인쇄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