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 코아루스위트

천안 도심권 분양 물량 부족으로 초역세권 두정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천안 코아루스위트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천안 코아루스위트는 신규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평당 700만 원대의 낮은 분양가로 공급되어 지난 5월 23일 첫 오픈 당시 1만 5,000여명이 방문, 그 인기는 날로 무섭게 치솟고 있는 실정이다.

천안 코아루스위트는 지하 2층~지상 22층, 6개동 84㎡~127㎡으로 총 481가구로 구성되었고 4·1 부동산 대책에 따른 5년간 양도세 100% 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무상시공으로 기타 비용을 최소화 했다는 것에 실수요자들이 주목하고 있다고 한다.

이 아파트는 두정역 이안, 푸르지오와 인접하여 2,353세대의 대단지 브랜드 주거타운을 형성, 아산신도시, 배방·탕정지구 개발로 복합신도시 후광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성성동 일대 도시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두정지구와 연계하여 북부권 신도심 지역으로 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교통과 편의시설이 갖춰진 직주근접 아파트의 편리한 환경으로 프리미엄 상승효과와 삼성전자, 성SDI, 동아제약, 롯데삼강 등의 대규모 산업단지의 배후주거지로 주거공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희소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천안 코아루스위트는 1호선 두정역 역세권이며 1번 국도와 연결되는 천안대로가 단지와 인접해 있고 경부고속도로와 천안 종합버스터미널, 천안역 등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이외에도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쇼핑시설을 비롯한 우체국, 여성 문화회관, 영화관 등의 생활 문화시설이 잘 갖추어 져 있으며 단지 인근에 두정초, 부성초, 두정중, 성정중, 두정고 등 단지 반경 2~4km 이내에는 상명대, 단국대, 공주대, 백석대 등 8개 학교가 자리하고 있어 풍부하고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천안 코아루스위트는 싱그러운 자연이 가득한 도심 속 공원형 아파트라는 타이틀이 걸맞게 내추럴가든, 플라워가든, 센트럴포레파크, 키즈드림파크 등의 친환경 설계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테마공간을 더했으며 홈 네트워크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CCTV 관제 시스템, 무인경비 시스템 등 최첨단 시스템으로 입주민의 편리성을 높였다.

천안 도심권 입주단지라는 희소성으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천안 코아루스위트의 입주는 2014년 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