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신도시에서 16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 분양 물량이자 마지막 분양 단지라고 볼 수 있는 일산 요진 와이시티가 미계약분 일부를 선착순 분양을 하고 있어 화제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일대에 위치한 일산 요진 와이시티는 지하 4층~지상 59층의 높이로 6개동 총 2,404세대의 대단지 규모로 구성되었으며 일산신도시에서의 마지막 분양 단지라는 점에서 희소가치가 높아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실정이다.

일산 요진 와이시티는 일산신도시 초입에 위치하여 서울의 접근이 매우 좋다. 지하철 3호선인 백석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이며 경의선 곡산역과 환승역인 대곡역이 인근에 있어 도심으로의 이동도 편리하고 고양버스터미널이 인접해 대중교통의 여건과 제2자유로, 강변북로, 외곽순환 등 다양한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주변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일산병원, 롯데 백화점, 킨텍스 등 풍부한 편의 시설이 즐비해 있고 교육 시설 또한 인근에 위치해있어 자녀들의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일산 호수공원과 고양백석체육센터, 정발산 근린공원, 백석 근린공원 등으로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단지 곳곳에 녹지공간을 조성하여 쾌적함을 극대화 했으며 초고층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3면 개방의 맞통풍이 가능한 남향위주의 설계를 했다. 또한 높은 천정고로 공간감을 넓혔으며 일산 시내는 물론 한강, 북한산 등의 개방감 높은 조망이 가능해 기존 아파트와는 다른 퀄리티를 선보인다.

일산 요진 와이시티는 웰빙 시스템으로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태양광, 지열등 신재생에너지사용, 단열 성능이 뛰어난 창호와 단열재 사용 등 알뜰한 에너지 절감 시스템을 도입해 에너지를 대폭 절감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쇼핑, 공원, 문화, 주거 등 프리미엄 라이프와 생활의 모든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 복합단지 일산 요진 와이시티의 입주일은 2016년 6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