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 년 동안 신규 공급이 없던 일산에 대화역 하이투모로 오피스텔이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서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대기업 브랜드인 신세계 건설이 책임 준공해 일산 지역의 랜드마크로 거듭나게 될 대화역 하이투모로는 지하 7층~지상 10층 높이에 총 720세대로 구성, 교통 및 임대수요, 편의 시설 등을 고루 갖춘 수익형 부동산 오피스텔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며 대화역 3번 출구를 도보 1분 만에 이동할 수 있는 초역세권으로 45개의 노선과 GTX의 교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어 완벽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대화역 하이투모로는 중정공원 조성과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옥상 조깅트렉, 녹색공간으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옥상정원을 특화 설계하여 도심 속에서 쾌적한 웰빙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 현괄 디지털 도어락, CCTV 등 첨단 시스템으로 입주민의 안전을 세심하게 고려했으며 빌트인 냉장고, 드럼 세탁기, 천정형 시스템 에이컨 등의 빌트인 시스템으로 편리한 거주를 돕는다.

인근에는 현대백화점, 그랜드백화점, 홈플러스, 백병원, 일산 서구청 등 편의시설이 고루 갖춰져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며 고양종합운동장과 킨텍스, 일산 호수공원, 메가박스 등 다양한 문화생활 역시 다양하게 누릴 수가 있다. 특히 지난 5월에 오픈한 원마운트는 수도권 서북부 최대의 복합문화공간으로써 초대형 쇼핑몰과 실내외 워터파크, 스노파크 등으로 큰 이슈를 몰고 있다.

2015년에는 킨텍스의 활성화로 생산유발효과 5조원, 소득창출 2조원, 10만여 명의 고용창출 등 대형 기업들이 주위에 위치해 있고 한류월드, 현대 자동차 복합단지 등의 대형 개발 호재가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 증가가 예측된다.

저금리 시대의 안정적인 투자 상품인 대화역 하이투모로는 저렴한 분양가와 4·1 부동산 대책에 따른 5년간 양도세 면제, 중도금 무이자 혜택,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시 취득세와 두채 이상의 재산세 감면 등 합리적인 혜택으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으며 2015년 2월 완공 예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