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에 위치해 있는 일산의 랜드마크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최고급 주상복합 프리미엄 아파트로 최고 59층, 일산 지역에서는 최초 2,700세대의 대규모 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살아보고 결정하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특별 분양 중에 있어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혜택으로는 일반 아파트 전세금 수준의 1억 8천만 원 정도만 있으면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며 3년간 살아보고 결정 할 수 있으며 살아본 후 퇴거 시 위약금 없이 전액 돌려받을 수 있고 계약 후 최대 170만원 상당의 생활비를 매달 지원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골프존, 에듀존 등 커뮤니티 시설을 3년 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아파트 공용 관리비 3년간 지원, 양문형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전기 오븐 등의 빌트인 가전을 무상 제공, 추가 부담 없는 발코니 확장 시공, 단열과 방음은 물론 개폐가 용이한 시스템 창호 무료 설치 등 많은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만큼 혜택이 파격적이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제니스 스퀘어가 단지 중앙에 들어서 있어 모든 생활 편의시설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으며 인근에는 호수공원, 원마운트 쇼핑몰, 킨텍스, 메가박스, 현대백화점, 백병원 등이 인접해 입주민들의 여가 및 문화생활을 보장한다.

또한 전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하여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 했으며 초속 30m의 강풍과 리히터 규모 6.0의 강진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했고 전문 보안업체가 24시간 상주하여 입주민이 안전하게 거주할 수 있도록 했다.

편리한 교통 환경도 빼 놓을 수 없다. 경의선 탄현역과 브릿지로 이어져 있어 초역세권이며 서울역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 서울 도심의 접근성이 매우 좋고 제2자유로, 김포-관산간 도로, 일산대교 등을 통해 서울은 물론 파주, 김포로의 이동까지 수월하다. 내년부터는 용산역까지 개통되어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한류월드, 킨텍스 아쿠아리움, 광역급행열차(GTX), 차이나타운 등 대규모 개발이 추진되고 있어 보다 나은 발전을 기대할 수 있으며 파주 신도시, 일산 신도시, 탄현지구와 덕이지구를 잇는 중심지로 남북교류 확대에 따른 미래중심지로 발돋움 해 미래가치가 풍부한 일산의 랜드마크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지난 4월 입주를 시작했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