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연구단지로 조성될 마곡지구가 현재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피스텔을 고를 때 고려해야할 점인 수용인원, 교통을 두루 갖추었기 때문이다. 현재 마곡지구는 역세권인데다 대표적으로, 3만 여명의 고용인구가 들어설 LG사이언스파크가 투자규모 3조2천억까지 확대 투자를 하기로 결정이 나며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따라 마곡지구는 다달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확실한 조건으로 최근 지역에 상관없이 수익형부동산의 대표적 상품인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수익률이 하락하고 있다는 소문을 무시하고 최고의 입지로 자리매김을 하며 나 홀로 활황 중에 있다.

추가로, 약 12,000여㎡대지에 약 5만 8000㎡ 규모의 코오롱 미래기술원이 개발되고 에너지바이오 분야를 중심으로 미래전략사업 1000여명 이상의 연구 인력이 고용 됨 으로서, 상주인력은 약 2000여명이 예상되는 가운데 투자금액은 2000억원, 생산유발 효과는 약 5조 9000억 원이 예상되며 LG사이언스파크의 입주확정에 더불어 투자가치를 더욱더 높여주고 있다.

뿐 만 아니라, 마곡지구는 롯데컨소시엄, 이랜드컨소시엄 및 1200병상 규모의 이화의료원 또한 들어서면서 확실한 임대수익을 보장해주는 셈이 되며 부동산업계의 투자자들이 너나 할 것 없이 앞 다투어 분양 전쟁에 들어섰다.

이에 따른 마곡지구 인근 최고수혜 오피스텔이 성황리에 분양 중에 있다. 지하 4층부터 지상15층까지 총 382실로 지어지는 이 오피스텔은 실투자금 5000 만원대로 임대 수익률 약13%를 자랑하고 있다.

옵션 또한 다양하다. 고품격 우물천정으로 공간의 기품을 더해주며, 방문자 영상 확인 기능은 물론 방범 방재 센서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게 생활을 누릴 수 있고, 천정 형 싱글 에어컨, 대기전력 자동차단 콘센트, 온도 조절기, 고급 비데 등 풀 옵션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도보로 홈플러스와 2분 거리, 역세권 9호선과 4분 거리에 위치한 초 역세권이며 더불어 오피스텔 인근 한강수변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은 물론,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제공한다.

이렇게 입지, 혜택, 수익 3박자를 두루 갖춘 비전의 중심인 마곡지구 인근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으므로, 전화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문의번호:02-2642-5848

이은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