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송 우남퍼스트빌

2013년 환경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웰빙 아파트 삼송 우남퍼스트빌이 녹지율을 높이고 친환경 단지로 다양한 조경 시설을 구현해 자연과 도시가 함께 어우러진 설계로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삼송 우남퍼스트빌은 지하 2층~지상 27층으로 7개동 총 611세대로 구성되었으며 선호도가 높은 85㎡ 이하의 중소형 평형대가 대부분이고 삼송지구 내에서 최저 800만원, 평균 900만 원대의 가장 저렴한 분양가로 관심을 크게 받고 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가능하며, 양도세 5년간 전액 면제, 계약금 5%+5% 등 다양한 혜택이 있어 삼송 우남퍼스트빌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한다.

64㎡에서 4베이 구조로 창을 하나 더, 72㎡ 최초 16m 와이드 평면을, 84㎡ 제대로 된 방을 하나 더, 축구장만한 공원을 중앙 공원에 설계하는 등 다양한 이노베이션이 삼송 우남퍼스트빌에 적용 되었다.

쾌적한 환경으로 산과 푸른 시냇물을 동시에 바라볼 수 있는 삼송 우남퍼스트빌은 전세대 남향위주 설계로 자연의 풍성한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조경면적이 46.9%로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며 단지 주출입구에 문주와 조형 소나무 식재를 사용하여 품격을 높였고 단지 중앙으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커뮤니티 광장을, 너른 들마당, 햇살 놀이터 등 자연 친화적인 설계로 웰빙 아파트의 명성에 걸맞게 조성됐다.

인근에는 신원초, 신원중 개교 예정에 있는 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지하철 30분 내외로 서울 도심 접근이 가능한 교통 환경과 통일로IC를 통해 수도권 외곽 이동이 편리하며 삼송역에서 은평구는 2정거장, 종로3가 20여분, 강남 압구정역 40여분으로 접근성이 아주 용이하다.

이외에도 파주, 불광시외버스터미널, 불광역, 구파발역, 일산, 문산, 서울역 등 삼송지구를 경유하는 다양한 버스가 상시 운행 중이라 대중교통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2014년부터는 개통 예정인 원흥역 이용이 가능해서 교통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앞으로 삼송테크노밸리, 신세계 복합 쇼핑몰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삼송지구의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 시켜 쇼핑, 엔터테이먼트, 문화, 레저 등을 원스톱 생활권을 형성한다.

삼송 우남퍼스트빌은 2015년 9월 입주 예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