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누리 투어 제공

최근 휴가철을 맞이해서 온 가족이 신나는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PIC 사이판 여행이 각광받고 있다.

PIC 사이판은 골드카드로 특급 호텔 숙박과 식사, 리조트 내 대형 워터파크에서 레저 스포츠 시설의 이용 및 장비대여와 강습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로서, 부모가 골드카드를 소지할 경우 만 12세 미만 자녀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다.

PIC 사이판의 가장 큰 매력은 전 세계에서 온 클럽메이트를 통해 스포츠를 강습받고 게임 및 레크레이션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게다가 밤에는 클럽메이트들과 비치 발리볼, 줄다리기, 댄스 타임, 립싱크로 부르는 핫 립스(Hot lips) 등 다양한 이벤트 및 쇼가 진행되기 때문에 여행 내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워터파크엔 20m의 대형 워터 슬라이드, 1m 높이의 인공 파도를 즐기는 포인트 브레이크, 30m 높이의 장대한 츠나미 폭포 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노클링, 스킨 스쿠버, 윈드 서핑 등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있다. 

특히 워터파크를 휘감아 도는 강 위에 튜브를 타고 한가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레이지 리버는 PIC 사이판 명물로 손꼽힌다. 또한, 익사이팅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역류하는 물살 위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 브레이크가 제격이다. 

리조트 내 바닷가에서는 카약, 윈드서핑, 스노클링, 세일링 등의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카타마란 요트로 조용히 바다를 가로지르는 세일링은 연인과 가족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다. 

만 4세에서 12세 미만 어린이들은 키즈 클럽을 이용하면 된다. 이곳에선 실내 골프, 레고 게임 등이 준비되어 있다. 워터파크에 있는 랩풀과 키즈 스플래쉬 풀을 통해서 아이들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각종 스포츠뿐만 아니라 PIC 사이판 내 다양한 레스토랑들은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고루 맛볼 수 있는 마젤란 뷔페 레스토랑을 비롯해 야외서 해산물과 야채 스테이크를 직접 해 먹을 수 있는 해변 바비큐, 씨사이드 그릴, 갤리 카페 등 여행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한편 온누리투어는 레포츠의 천국인 PIC 사이판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PIC 사이판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 여행 상품을 통해선 PIC 사이판의 숙박시설과 워터파크 등 모든 시설을 이용하면서 휴가 내내 품격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