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시 중흥S클래스 6차

기업 신용평가 AA등급의 내실 있는 건설사로 작년 수도권과 호남 등에 ‘중흥S클래스’ 아파트 9,600여 세대를 분양하면서 전국 아파트 분양 실적 3위에 이름을 올린 중견기업 중흥건설이 세종특별자치시 1-1생활권 M7블록에 세종시 중흥S클래스 6차의 견본 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나섰다.

세종시에서는 이번 중흥S클래스 6차를 포함하여 총 7,900여 세대를 공급할 예정으로 지난 5월 최고 2.65: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가구 순위 내 청약 마감을 달성하고 있으며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 세대를 4베이로 구성하고 남향 위주의 설계를 통해 통풍성과 채광성, 탁 트인 시야와 개방감으로 쾌적함을 극대화 했으며 건폐율 13%로 단지 내 건축면적이 적어 넉넉한 동간거리와 풍부한 녹지공간 확보, 아름다운 조경은 물론 주민회의실, 독서실, 관리사무소,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등 특화된 커뮤니티 센터로 입주민들의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했다.

세종시 중흥S클래스 6차는 지하 2층~최고 29층으로 총 9개동 607세대이며 84㎡, 73㎡, 59㎡ 평형으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문의가 쇄도할 것으로 예상되며 인근에 총 8개의 학교가 위치해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고속도로 및 외부연결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KTX 오송역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중흥건설에서는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높이기 위해 하자제로 운동을 하고 있으며 사후관리팀이 365일 가동, 입주자 대표회의와 대화를 통해 문제 발생 시 즉각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세종시 중흥S클래스 6차는 유비쿼터스 시스템으로 네트워크로 앞서가는 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AA등급의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주차통제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디지털 CCTV, 무인경비 시스템 등 입주자들의 안전과 에너지 절감과 같은 생활 편의와 중앙정수 시스템, 세대 환기 시스템, 일괄 소등·가스제어 시스템 등 웰빙 시스템으로 깨끗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세종시 중흥S클래스 6차는 분양가는 평당 평균 750만 원대로 저렴한 편이고 부동산 대책으로 양도소득세 5년간 면제와 생애 최초 주택 구입자들의 취득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자의 자금 부담을 위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적용하고 있다.

세종시 중흥S클래스 6차는 거대한 브랜드 타운으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되며 입주일은 2015년 10월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