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 부띠끄시티 2차

지난 해 5월, 분양을 시작한지 1개월 만에 100% 분양을 마감한 부띠끄시티 1차의 인기에 힘입은 신세계 부띠끄시티 2차의 분양 열기가 뜨겁다.

신세계 부띠끄시티 2차는 동대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5층~지상 17층 총 4개동 복합건물로 호텔 1개동 195실, 메리어트 로얄 스위트 1개동 145실, 오피스텔 2개동 836실로 구성되어 있고 상업시설 분양 면적이 약 3,710평이다.

세계 1위 브랜드의 메리어트 호텔이 입점할 만큼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고 관광·숙박업계의 오랜 노하우를 가진 제이스레지던스(주)가 임대 및 책임 관리를 하기 때문에 임대 및 관리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동대구 부띠끄시티 2차는 대구 도시철도 1호선과 KTX가 위치한 동대구역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고속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동대구IC 및 4번 국도를 통해 광역교통 접근성이 수월하며 2015년에는 복합환승센터가 개발되고 신세계 백화점이 들어 설 예정이라 향후 신세계 백화점 임직원 수요와 KTX 이용 빈도수가 높은 광역 수요,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대규모 개발호재로 인한 투자 수요 등 다양한 수혜를 누릴 수 있다.

발렛서비스, 입주자 전용 의료 서비스, 가사도우미 및 세탁 서비스, 룸 클리닉 서비스 등 특급호텔의 생활 편의 서비스를 편안하게 누릴 수 있으며 e-비지니스 시스템 구축, 통역 서비스, 관공서업무대행 서비스, 세대별 전용 창고, 개인금고 등 편안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완벽한 비지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헬스클럽, 미팅룸, 하늘공원, 비지니스센터, 하비룸, 야외퍼팅 그린존, 무인택배 시스템 등 호텔급의 풍부한 부대시설을 제공하여 동대구 부띠끄시티 2차 입주민을 위한 편의를 극대화시켰다.

인근에는 대구 시청을 비롯해 대구 고등법원, 대구MBC, 동대구 소방서 등 생활편의 시설들이 밀집해 있으며 신천동 비지니스단지, 수성의료지구, 신암뉴타운, 경북대학교 등의 배후수요 역시 풍부하다.

동대구 신세계 부띠끄시티 2차는 유럽풍 디자인과 테라스형 인테리어 설계로 이색적이고 예술적인 오브제로 탄생해 동대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 부띠끄시티 2차의 분양가는 3.3㎡당 600만 원대부터 부띠끄시티 1차와 비슷하게 책정되어 합리적이며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을 지원하며 입주는 2015년 하반기로 예정되어 있다. 분양문의 1599-1733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