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도가 넘는 무더운 여름 휴가철에 힐링이 필요한 바쁜 현대인들은 전국 곳곳의 휴가지를 찾는다.최근 거제콘도를 성공리에 오픈한 대명리조트는 최근 특별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특별상품은 연간 사용박수 45박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계약금 납입 시 바로 회원번호가 부여되며, 전국의 지점 성수기 예약을 통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 일산의 11개 직영 리조트와 사업 준비 중인 삼척, 남해, 진도리조트 또한 해당된다.

또 회원권은 현재 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및 부대시설을 무료 및 할인혜택이 부여되며, 분양권 만기 시 전액 반환받게 된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불 특별할인기준2,220만원, 무기명은 2,560만원이며 계약금은 300만원이다.

스위트 회원권의 경우 분양가는 회원제 기준으로 기명은 3,160만원, 무기명은 3,640만원이며 계약금은 500만원이다.

또한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 콘도회원권의 경우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실버 기준 연 60박에 최저 1억710만원부터 잔여 구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대명콘도 관계자는 “회원권의 특성상 새로운 사업을 착수하여 공사를 진행할 때마다 분양금액이 인상되니, 이번 특별 분양이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할 경우 본사로 문의하면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안내문과 책자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분양상담문의 02-567-6111 (24시간 공휴일 상담가능)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