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시즌아이PC방’을 선보인 맥스원이링크 황규연 대표가 지난 7월 26일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지정하는 ‘제7기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

소상공인진흥원의 우수프랜차이즈는 올해 상반기 프랜차이즈들의 수준 평가를 통해 지정되는 것으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수준, 시스템 구성요소 간 관계 등을 평가하여 70점 이상 (Ⅰ•Ⅱ등급)을 받은 곳이 선정된다.

이는 각 등급에 맞는 연계지원을 통해 우량의 가맹본부를 육성하기 위한 제도로서, 앞으로 해당 기업들은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과 컨설팅, 브랜드 디자인 R&D, 가맹점주 정책자금 융자, 교육 등을 지원받게 된다.

시즌아이PC방은 26일 열린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소상공인진흥원으로부터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서와 엠블럼을 수여 받았으며, 행사에 참석한 황규연 대표는 앞으로도 가맹점주들과 상생의 길을 모색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시즌아이PC방은 창업자들의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실시하고 있는 PC방 창업 프랜차이즈로서, 가맹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관리,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부가서비스로 호평을 얻고 있는 곳이다.

최근에는 한국엡손, ㈜델리스, 한화푸디스트와의 업무제휴를 실시, 문서출력부터 고화질 사진을 인화하는 서비스, 델리만쥬 숍인숍 시스템 도입, 그 외 각종 먹거리 식자재를 공급받게 되었다.

시즌아이PC방 관계자는 “이번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은 창업자들과 공생의 길을 가고자 하는 본사의 기본 방침과 맞물려 얻은 성과”라며 “급변하는 프랜차이즈 시장 속에서 언제나 새로운 아이템으로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