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산을 볼 수 있는 자연친화 단지인 광교산자이가 경기도 용인시 신봉도시개발지구에 지하 2층~지상 15층, 7개동으로 총 455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광교산자이 단지 뒤로 성지바위산, 단지 앞으로는 산봉천이 흐르는 배산임수형 명당자리에 자리하고 있고 광교산의 푸른 숲이 단지를 둘러싸고 쾌적한 환경을 만든다.

이외에도 정명공원, 수지생태공원, 수지체육공원 등 다양한 생태환경을 볼 수 있는 휴식 공간들이 인접하고 있어서 자연 친화적인 아파트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광교산자이는 희소가치가 있는 중소형 아파트로 공급되며 채광과 환기를 위해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개방감을 높였고 보행과 차량 동선을 분리했으며 단지 조경 시설을 웰빙 산책로, 리빙가든, 어린이 놀이터 등으로 조성하여 일상의 가치를 높이는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고성능 단열재 시공과 발코니 확장 부분에 로이 복층 유리 적용으로 난방비 절감, 기존 주차공간보다 넓어진 약 20% 비율로 배치, 자연 환기 시스템 등으로 다양하고 효과적인 시스템이 설치되었다.

또한 최적화 정보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전자 경비 시스템, 차량 번호 인식 시스템 등 유비쿼터스 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일괄소등 스위치, 지역난방, 고성능 단열재, 고성능 이중창 등으로 확실한 에너지 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

광교산자이 주변으로는 신봉초, 신봉중, 성복중, 홍천중, 신봉고, 수지고 등이 밀집되어 있어 입주민 자녀의 우수한 교육여건이 조성되었으며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과 다양한 인프라 시설로 편리한 주거 생활을 완성시킨다.

또한 단지 인근에 위치한 서수지IC를 통해 용인~서울 고속도로가 인접하고 주변 대중교통 이용 시 서울 및 전국 주요 도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신분당선 연장 구간은 2016년 개통(예정)으로 강남과 분당 진입이 편리해 질 예정이다.

자연을 누리며 사통팔달의 교통 인프라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 가치를 지닌 광교산자이는 2015년 4월 입주 예정으로 중도금 무이자와 계약금 분납제 혜택 등을 적용한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