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지 삼정그린코아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한 지하 1층 ~ 지상 10층, 13개동 총 610세대로 구성된 명지 삼정그린코아 아파트가 많은 관심을 받으며 분양이 마감되었다. 부산 최초의 5대 특급아파트 로서 명지 삼정그린코아 아파트는 오션시티 유일의 5만여평 규모의 공원아파트이다.

부산 최대 배후수요를 자랑하는 명지 삼정그린코아 아파트는 단지에서 이어지는 3.3km 수변 조깅트랙, 천혜의 자연경관 철새도래지 전망이 가능하다.

명지국제신도시에 들어서는 명지 삼정그린코아 아파트는 서부산 산업단지 5백여 개 기업체와 9만여 명의 임대수요를 지닌 명지지역에 공급돼 풍부한 임대수요가 강점이다.

이 일대에 들어설 동남권 연구개발특구는 대통령이 발표한 국내 유일의 산학연 연계 해양 중심 클러스터 지구로 11조 경제 편익이 예상되고 첨단산업, 국제 물류, 주거 등이 포함된 친수복합 도시인 에코델타시티의 고용창출이 4만 3천여 명으로 기대 되는 등 풍부한 산업단지와 다양한 프로젝트들과 개발로 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

또한 31개 외국 기업과 4천여 개의 기업체의 임대수요, 거가대교, 신항만과 명지국제도시, 신호산업단지, 화정산업단지, 녹산국가산업단지 등의 폭발적인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다.

명지 삼정그린코아 아파트는 창립30주년 기념 프리미엄으로 세대수 대비 약 2.03평의 최대 명품커뮤니티시설 과 각 세대별 전용창고를 제공한다. One Plus Room 이라고 34형이 4룸으로 혁신평면구조로, 3.5베이 , 4베이 를 구현하였다 , 신화명 동원역 삼정그린코아 검증된 수납특화 를 더욱 업그레이 한다고 한다.

명지 삼정그린코아 아파트 인근 왕오부동산 중개 서정호 대표는 개발호재와 임대수요, 특급입지, 단지규모, 명품생활의 5대 특급가치를 내세우고 있는 명지 삼정그린코아 아파트 분양권매매 문의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만큼 향후 기대가치가 클것이라고 한다. 분양문의: 051-204-0118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