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시즌이 다가오면서 가슴커지는방법의 대안으로 수술을 결심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베이글녀 열풍이 불면서 말라도 가슴만큼은 볼륨있어야 한다는 남성들의 시선과 또 스스로 작은가슴에 대한 콤플렉스를 극복하지 못하고 수술을 결심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들을 위해 수술없이도 가슴커지는방법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에 휩싸인 방법이 있는데 바로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된 가슴크림이다.

육안으로 보여지는 지방증식 결과가 공식적으로 인증된 프랑스 세더마의 보르피린 성분은 화장품에 포함되는 성분 중에서도 단연 최상위 가격대를 자랑하는 고급 성분인데 이 성분으로 가슴확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수술없이도 가슴커지는 방법의 대안이 되고 있다.

위에서 소개한 보르피린 성분의 함유량 최대치가 14%로 고정이 되어 있는 가운데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슴크림 중 가장 많은 11%의 보르피린 함유량을 자랑하는 이브크림이 성수기를 맞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브크림(www.evecream.co.kr)은 현재 가장 많은 용량과 원료의 높은 함유량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단연 그 효과도 인정받고 있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애정과 관심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슴확대에 효과가 뛰어난 것도 있지만 주름개선과 미백에 대한 이중 기능성화장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으로 최고의 효과를 나타내는 재료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것 또한 제품의 장점이다.

보르피린 이외에도 파이트로젠과 쉐어버터, 아데노신은 물론 로즈힙과 알부틴까지 다양한 성분의 사용으로 가슴확대와 함께 피부의 탄력과 미용까지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한 번 사용 시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에 비해 사용하는 양이 많은 가슴크림의 특성을 고려하여 시중의 다른 크림들과 비교 시 월등이 큰 용량을 자랑하는 이브크림이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되면서 더욱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