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가 어느덧 34주년을 맞이하며 추가로 드디어 6월13일 대명 거제리조트가 그랜드 오픈하였다.

이에 때를 맞추어 신규 특별이벤트 분양중이며 거제오픈특수에 힘입어 문의가 쇄도중이다.

출시된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가족여행 또는 법인으로 직원복지향상에 편안한 레저생활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회원가입 즉시 전국 직영리조트 9곳 ‘설악, 홍천 비발디파크, 양평, 단양, 경주,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와 변산, 제주, 여수엠블호텔’ 등의 직영 및 제휴 체인콘도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6월 개관)를 포함하여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별 분양 이벤트 혜택으로 지금가입 시 신규혜택을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 골프장 50%할인, 델피노cc 할인(무기명은 무료쿠폰발급) 등 다양한 혜택 등이 주어진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납 특별할인기준 2,100만원,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기준으로 기명은 2,980만원, 회원제(멤버쉽) 경우 일시납할인 패밀리 기명기준 2,220만원, 스위트는 3,160만원이며 회원제 선택 시 만기 후 전액 반환받을 수 있다.

법인회원권 무기명인 경우 3구좌 이상 분양 시 일시납 할인 외에 추가할인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레저사업국의 홍명호부장은 금번 거제리조트의 개관과 더불어 추가리조트의 건설로 앞으로의 원활한 사업진행과 물가상승률에 견주어 분양가 인상이 불가피하며 현재 거제오픈으로 인한 특별 분양으로 다양한 혜택과 일시납 할인 등 좋은 기회를 부여받고 분양받을 수 있는 알뜰전략의 절호의 찬스라고 전한다.

가입절차는 입회신청서 접수 후 계약금 납부 시 회원번호가 부여되어 예약이 바로가능하며 한 달 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납할인이 인정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또한 현재 여름성수기시즌이라 예약의 확보가 필요시 바로 문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문적인 레저컨설턴트의 상담과 함께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상담 후 계약을 원할 때에는 레저사업국 직원의 방문상담으로 계약을 신속히 처리해주며 본사 내방은 언제든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상담 및 입회 안내 02) 567-3777 (휴일 및 24시간 야간상담)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