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창업포털

누구나 창업을 생각하면, ‘실패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을까’라고 본인 스스로에게 질문을 하게 되는데 창업을 시작하기 전에 정확한 정보와 창업에 성공한 CEO의 노하우를 듣게 되면 성공의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창업에서 정보는 곧 성공과 실패를 좌우하는 큰 중심축의 역할을 한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외식창업포털’에 가면 외식창업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외식창업에 있어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한국외식창업포털(www.ftnopen.com)’이다. 외식창업을 시작할 때 미리 알아두고 준비해야 할 많은 정보들을 ‘한국외식창업포털’에서 만나볼 수 있다. ‘FTN한국외식산업방송’과 함께하는 ‘한국외식창업포털’은 믿을 수 있는 사이트로 외식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홍수처럼 쏟아지는 정보 속에서 진정으로 내가 원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외식창업 사이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외식창업포털의 자랑은 ‘미니홈’=외식창업포털은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외식창업포털에서 제공하는 미니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업소소개 및 특징들을 홍보할 수 있는 것이다 이에 외식업창업주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외식 창업자들이 지금 ‘한국외식창업포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와 성공한 CEO의 노하우(knowhow)로 성공으로 가는 방법을 공유할 수 있다.

FTN ‘한국외식창업포털’에서 제공하는 미니홈페이지는 신규 외식업 창업자들이 본인의 점포사진과 메뉴, 위치, 커뮤니티게시판 등을 등록하여 점포를 홍보하고 상호간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개방되어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