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최고 중심의 수지자이2차 아파트가 파격 혜택을 내걸어 특별 분양 중에 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위치해 있는 수지자이2차는 지상 20층으로 10개동 총 500세대 중대형 평형대로 구성되었다.

단지를 두르고 있는 광교산과 단지 앞으로 흐르는 실개천으로 배산임수형의 명당에 자리한 수지자이2차는 자연 설계로 자연을 보다 여유롭게 누릴 수 있으며 생태계류와 연계된 입구 광장, 산들바람 쉼터, 주민 운동시설 등 다양한 휴식 공간이 구성되어 있는 웰빙 단지로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자연 친화적인 전원 주거단지 수지자이2차는 성복동 최고의 조경 시설로 유명세를 떨칠 만큼 사계절마다 풍부하고 짜임새 있는 자연을 보다 품격 있게 누릴 수가 있다. 또한 저층부 외벽 석재 마감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수지의 새로운 랜드 마크로 부상할 것은 물론 프리미엄 아파트로 입지를 굳힐 것으로 보인다.

생활 특권과 미래가치를 누릴 수 있는 수지자이2차는 용인, 서울고속도로 신분당선 연장선, 동수원IC 등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갖추었으며 이마트, 롯데마트, 신세계 죽전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분당의 다양한 편의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수지자이2차 단지 바로 앞에는 효자초, 성복중, 홍천중, 풍덕고, 수지고 등의 명문 학교들이 인접해 있어 자녀들의 교육환경이 아주 우수한 장점 역시 갖추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여러 가지 운동기구가 있는 휘트니스 클럽, 전용 락커를 갖춘 고급스러운 골프연습장, 초고속 인터넷 학습 공간 PC룸,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각종 모임 장소로 활용 할 수 있는 주민 카페 등 수지자이2차만의 생활특권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구성되어 있다.

GS건설 명품 브랜드인 수지자이2차는 지역난방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를 볼 수 있고 중문 설치로 저렴한 관리비와 발코니 확장 및 풀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리미엄이 있으며 4·1 부동산 대책의 핵심인 6억 이하 양도세 감면 대상에 포함되어 실제로 양도차익이 실현되는 상품이며 양도세 감면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용인의 강남이라 불릴 만큼 평판이 좋은 수지자이2차는 이외에도 전 세대를 남향 배치, 판상형(4베이) 설계, 계약금 5%, 양도세 5년간 면제, 최고급 옵션 무상제공, 적용 분양가의 최대 70% 대출 가능 등의 특별한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수지자이2차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는 상황이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