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콘도회원권을 특별분양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특별상품은 패밀리 & 스위트 회원권을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본 상품은 회원가입 후 특별회원혜택을 누릴 수 있고,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도 개인기명, 개인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선택의 폭도 넓으며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일시불 할인기준 기명은 2,100만 원, 무기명은 2,430만 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기준으로 기명은 2,980만원, 무기명은 3,460만 원이다.

패밀리 & 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 회원가로 연간 30박의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홍천비발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아쿠아월드는 델피노골프앤리조트, 쏠비치호텔앤리조트, 거제오션베이, 경주, 단양, 변산에 갖춰져 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돼 전국의 대명리조트 11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비발디, 양양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엠블호텔여수, 킨텍스엠블호텔일산, 거제오션베이)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고, 최근 인기리에 분양된 VIP프리미엄 노블리안은 소노팰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연 60박), 현재 잔여구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대명리조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규회원에게는 특별히 전국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경기8곳, 강원3곳, 충청5곳, 영남5곳, 호남2곳, 제주도 8곳 등 전국 31곳의 골프장에서 4인전원에게 주중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여름성수기시즌이라 예약의 확보가 필요시 바로 문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리조트 측은 "회사담당자가 1:1 지정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분양문의 02-5555-041 (24시간 상담가능)

이은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