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브랜드 팬콧(pancoat)이 지난 2일 김해시 장유면에 위치한 롯데 아울렛에 매장을 오픈 했다.

최근 가족단위 여가문화 확산과 긴 경기 불황으로 인해 교외형 아울렛이 새로운 소비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아울렛의 성장에 초점을 맞춰 롯데 김해아울렛에서 지난 2일 첫 선을 보였다.

롯데 김해아울렛점은 아울렛의 이점과 가족단위 쇼핑객들을 고려하여 28평 규모의 넓은 매장을 확보했다. 이에 성인 뿐만 아니라 키즈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 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롯데 김해아울렛점에서는 패밀리 제품에 대한 반응이 좋았는데, 팝아이즈 라글란 티셔츠는 성인과 키즈라인에서 동시에 베스트 판매 상품으로 선정 됐다. 또,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웨이크 팬츠, 슬리브리스 등의 핫썸머 아이템 또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관계자는 “롯데 김해 아울렛점은 총 3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했고 쇼핑과 여가, 엔터테인먼트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멀티 기능의 유통채널로 다양한 팬콧 고객 확보에 이점이 있을 것” 이번 김해 아울렛의 매장 오픈에 기대를 보였다.

한편, 지난해 김해 대동에서 부산 북구 화명동으로 가는 화명대교가 개통되고, 김해 아울렛 북쪽 진입도로도 추가 개통 돼, 팬콧 롯데 김해 아울렛점의 접근성이 우수해짐에 따라 인근 부산, 경남 지역의 고객들을 폭넓게 유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 김해아울렛점은 롯데 김해아울렛 본관 2층에 위치하며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http://blog.naver.com/panco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