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되는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를 계획하는 투자자들이 증가하면서 서울 강동구 성내동 인근 호텔 레지던스 수준의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인 ‘강동 렘브란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강동 렘브란트’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1인~2인 소형가구에 맞춰 고급자재 마감 및 천정형 에어컨, 전기쿡탑, 콤비 냉장냉동고, 아일랜드테이블 등 사용자들의 만족도와 품격을 높여 고급 호텔 레지던스 스타일로 설계하였다.

또한 태양광 발전, 빗물저류 사용, LED조명 등 친환경 첨단시설 사용하여 관리비를 절감하고, 강동 지역이 교통과 개발의 요지이므로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지역 내에서 최고의 공간과 최상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임차인들의 선호도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강동 렘브란트’의 규모는 지하2층~지상14층으로 오피스텔 36실, 도시형 생활주택 89세대로 강남의 평균 임대수익률(5%)을 추월, 9%이상의 임대수익률을 기대하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아 연금을 생각하는 투자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그 중 25세대는 이미 임대가 확정되어 소유권이전 즉시 임대료를 지급하는 등 안정적인 투자상품으로서 인기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변 생활 편의 시설 또한 다양하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시장, 킴스마트 등 완벽한 쇼핑환경이 이루어져있으며, 강동아트센터, CGV강동 등 종합 생활 문화공간을 제공하며, 도서관도 위치해 있어 교육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추가로 편리한 교통망이 최대 장점으로 꼽히는데, 트리플 역세권으로 강동역, 길동역, 둔촌동역을 도보5분 거리로 출퇴근이 수월 하며, 앞으로 개통하게 될 9호선 연장선으로 인한 강남 및 잠실 근무자들의 임대수요가 확보된다. 이외에도 올림픽대로, 강변북로를 통해 광화문 30분, 김포공항 45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남부 순환로와의 접근성으로 강남권 진입이 20분대로 수월하다.

낮은 투자비용으로 높은 임대수익률을 기대하고, 1~2인 가구 증가로 소형 오피스텔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수익이 보장되어 제2의 월급처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분양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한편 4전5기의 오뚜기 인생으로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전 복싱챔피언 홍수환선수가 선택했다는 소식이 함께 전해져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문의번호: 02) 483-8533

이은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