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신도시인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서 A28블록에 위치한 동탄2신도시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를 분양 중에 있다.

지상 최고 29층, 16개동 규모로 적용면적 101·102㎡형 1,416세대로 구성되어 있는 동탄2신도시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3차 합동분양에 참여한 업체 중 대지 면적이 10만 3,600여 ㎡로 가장 넓고 입지 조건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는 동탄2신도시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롯데건설이 개발한 ‘베타 평면’을 적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베타 평면은 3개의 면이 개방되는 신평면으로써 거실과 침실 3개가 전면 개방되는 판상형 4베이 구조로 뒷면과 옆면까지 발코니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발코니를 확장한 곳에는 붙박이 장이나 드레스 룸 등 특화된 수납공간이 들어가고 차연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며 단지 내에는 ‘골프’를 컨셉으로 한 4개의 테마가든이 조성되어 있다. 단지 경사 지형을 활용해 자연스럽게 흐르는 자연형 실개천, 다양한 테마 놀이터, 산책로 등을 마련해 녹지율을 45%까지 올렸다.

또한 광역환승시설로 추진 중인 동탄역(KTX)이 예정되어 있고 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풍부한 광역교통으로 도심으로의 이동이 수월하고 국지도 23호선 등 주변의 다양한 지역간선도로로 수도권 남부로의 접근성이 우수, 도로~철도~지선·간선 버스의 종합 환승체계를 갖추게 될 수도권의 교통 중심지로 발전 가능성이 크다.

아파트 인근에는 초·중·고교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들어설 예정으로 교육여건도 좋을 전망이다. 실버클럽과 보육시설, GX룸,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퍼팅그린 공간을 갖춘 실내골프 클럽, 다양한 행사를 열 수 있는 게스트 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구성되어 입주민의 여가활동의 품격을 보다 높였다.

첨단 시스템 역시 돋보인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 세대 무선 AP적용. 현관 스마트 디지털 도어폰&락 등의 디지털 시스템으로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고 단지입구 차량 통제 시스템, CCTV, 무인경비 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의 시큐리티 시스템으로 안전과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으며 이외에도 친환경적인 웰빙 시스템과 환경을 생각한 에너지 시스템으로 미래지향적인 삶을 누릴 수가 있다.

세계적인 신도시의 미래특권을 선점할 수 있는 동탄2신도시 롯데캐슬 알바트로스는 2015년 7월 입주 예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