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깔끔한 그래픽의 신선류 웹 RPG, 8월 21일부터 3일간 CBT 진행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웹게임 ‘귀염도’의 정식 홈페이지(http://gyd.daum.net)를 열고, 8월 21일부터 3일간 CBT를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귀염도’는 귀엽고 깔끔한 그래픽의 신선류 웹 RPG로서, 화려한 스킬과 다양한 성장요소, 가족시스템 등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PVP, PVE, 펫 성장, 아이템 강화 등 다양한 RPG 콘텐츠를 짜임새 있게 보유하고 있으며, 길드 단위가 아닌 가족이라는 이름의 커뮤니티가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은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 ‘귀염도’의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 시스템을 소개하고, GM 소식을 통해 ‘귀염도’의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CBT에 참여하고자 하는 회원은 8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CBT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50명에게는 추첨으로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CBT에 참여하는 회원 50명에게도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귀염도’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강점으로 하는 게임”이라며 “가족 시스템을 통해 끈끈한 커뮤니티와 함께 웹 RPG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귀염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yd.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