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질병의 상당 부분은 장 트러블에서 오고 있다. 장을 건강하게 하는 것만으로도 대장암 등 성인병을 예방할 수 있다. 따라서 유산균은 현대판 불로초라고 할만하다.

또한, 유산균은 장을 건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변비 해결을 통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그 중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 씨티씨바이오에서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더블임팩 슬림라인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전남 여수의 김광화 씨는 “전에 62kg의 과체중 때문에 변비약도 먹어보고 간헐적 단식도 해보고 다양한 다이어트를 해봤다. 그런데 일시적으로 체중을 감량해도 요요현상이 거듭되자 몸이 망가지는 것을 느꼈다.”며, “그때 만난 더블임팩 에스라인 덕분에 현재는 54kg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지금까지 주변에 다이어트에 실패한 사람들에게 추천해왔다. 대부분 만족해했다.”라고 밝혔다.

씨티씨바이오에서 출시한 더블임팩 슬림라인은 기존 에스라인 제품의 체지방 감소율을 높이고 체중감소에 도움이 되는 부가적인 원료들을 첨가하여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성분을 살펴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며,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비오틴, 마그네슘,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부원료인 L-카르니틴성분은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식품첨가물인 석류농축액분말은 천언 에스트로겐으로 식욕 억제를 돕는다.

씨티씨바이오 관계자는 “얼굴만 클렌징이 필요한 게 아니다. 우리 체내 장기도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어줘야 한다. 장만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해도 피부과에 다녀온 것처럼 얼굴이 윤기가 나고 좋아 보인다.”라고 전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