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보청기 구매 시 휴대용 케이스, 습기제거기, 배터리 제공

국내 보청기 제조 및 딜라이트㈜는 덥고 습한 8월을 맞아 다양한 상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내 진행될 이번 행사는 보청기가 휴가, 장마철에 보청기 분실과 고장이 잦은 점을 착안하여 기획되었다.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첫 번째는 여름철 휴가 대비 선물 이벤트이고, 두 번째는 장마철 습기 대비 선물 이벤트 이다.

여름철 휴가 대비 선물은 더 작아진 휴대용 케이스다. 휴가철을 맞아 친구 또는 가족들과 장거리 여행을 가는 일이 많다. 여름이라 옷이 얇아지면서 큰 보청기 케이스를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보청기만 가지고 다니기엔 분실의 위험이 존재하므로 바지 주머니, 와이셔츠 주머니 등에 안전히 넣고 다닐 수 있는 소형의 휴대용 케이스로 분실의 걱정을 줄일 수 있다. 휴대용 케이스 선물은 보청기 직영점에서 보청기 구입 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장마철 습기 대비 선물은 전자식 습기제거기이다. 기후적으로 습기가 많은 장마철엔 보청기의 배터리 소모량이 많아지고, 상태가 심할 경우 보청기를 사용하지 못하게 되거나 수명이 단축될 위험이 있으므로 장마철엔 습기제거기 등을 통해 철저한 습기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전자식 습기제거기 선물은 보청기 직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으로 보청기 구입 시 혜택이 적용된다.

4월 지인추천 이벤트를 진행했던 당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장기 프로모션으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인추천 이벤트는 추천인과 추천 받은 분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추천인에게는 상품권을, 추천 받은 분에게는 보청기 구매 시 배터리 1상자를 제공한다.

딜라이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 및 장마철을 맞이해 준비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선물이 될 것”이라며 “기존 제품에 비해 30% 더 작아지고, 50% 낮은 가격의 ‘미니’ 보청기를 작년에 출시하면서 외관에 민감한 난청인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