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기간 중 파격 특전으로 콜맨 레저시트, EM Summer Kit(미용용품 세트) 등 증정

 

하나투어가 오는 8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 아웃도어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가족사랑전람과 ㈜아웃도어글로벌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Outdoor, City and Field’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다. 아웃도어 시티룩과 스포츠웨어, 등산 및 트레킹 관련 용품, 여행상품, 아웃도어 카, 간편식품 등 아웃도어와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며, 전문가 강연, 국내외 트레킹 명소 안내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하나투어는 아웃도어 전문업체인 콜맨과 함께 부스를 꾸미고, 해외 캠핑투어 상품 소개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 캠핑투어 상품은 일본에서 힐링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돗토리 모리노쿠니 캠핑과 오키나와 네이쳐 캠핑 등 두 가지다.

돗토리현의 모리노쿠니 캠핑은 강원도 동해에서 DBS크루즈를 타고 캠핑장으로 가는 코스로 페리 스타일에 DBS에서부터 다양한 부대시설과 숙박 시설로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모리노쿠니 캠핑장에서는 넓은 잔디밭에서 푸르른 녹음을 즐길 수 있는 친환경 캠핑과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캠핑족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개인 차량을 가지고 오토캠핑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오키나와도 국내 캠핑족들을 사로잡는 최적의 여행지다. 이곳은 180개의 섬과 연중 온화한 날씨로 캠핑하기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오키나와 캠핑은 네이쳐 캠핑장에서 장비를 대여해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캠핑장 인근 호텔을 이용한 후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관광형 렌탈캠핑’, 렌터카를 빌려 직접 캠핑장을 찾아가고 개별여행을 할 수 있는 ‘FIT형 렌트카 캠핑’ 등 다양한 형태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캠핑 중 맑고 아름다운 바다에서 다양한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돗토리, 오키나와의 해외캠핑 상품은 전시회장 내 하나투어 부스에서 상담과 예약이 가능하며, 박람회 기간 중 예약자에 한해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돗토리 캠핑 예약자에게는 콜맨 레저시트(그린)를, 오키나와 캠핑 예약자에게는 EM Summer Kit(미용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캠핑 문화가 대세인 요즘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원정캠핑을 즐기려는 캠핑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외여행 중에도 자유와 여유로움,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일본 캠핑투어 상품을 선보이고, 예약자에 한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특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나투어가 참가하는 ‘2013 코리아 아웃도어쇼’ 및 해외캠핑투어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1644-823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은경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