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회장 박성훈)에서 발행하는 똑똑한 엄마를 위한 교육매거진 'Mom대로 키워라'(momki.jei.com)가 교육적인 깊이와 재미를 가득 담아 8월호를 발행했다고 10일 밝혔다.

8월호 특집 ‘떠나자, 미디어 탐험’ 중 ‘클립보드'에서는 스마트 앱은 물론, 블로그까지 다양한 미디어를 가족 소통의 도구로 활용하는 스마트 패밀리를 만나본다. ’액션리스트‘에서는 올해 새롭게 개편된 초등 교육과정에 필수적인 통합능력을 키우기 위해서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 교육을 알아본다.

Mom대로 키워라 8월호 중 '지피지기 공부법'에서는 알쏭달쏭 과학, 어렵고 골치아픈 수학을 학습만화로 격파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고, '김은실's 에듀 안테나'에서는 방학을 맞아 초등학생 봉사활동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그 외에도 스스로e 체험기 코너를 새롭게 만들어 ‘스스로e, 온라인 학습의 새 장을 열다’를 주제로 e학습에 대해 전문가의 조언을 들어보고, 문항단위 디지털코스학습을 운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재능교육위즈’ 신정센터를 소개한다.

한편, ‘Mom대로 키워라‘ 홈페이지(momki.jei.com)에서는 매월 각종 공연 이벤트가 진행된다. 'Mom대로 키워라'는 고급 교육정보를 원하는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가 가득한 교육정보지로 재능교육에서 매월 1일에 발행하고 있다.   정기구독 문의 및 신청 (1577-1578)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