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전부터 관심을 모아왔던 드라마 ‘투윅스’가 드디어 막을 올렸다.

7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극본 소현경/연출 손형석 최정규)’는 의미 없는 삶을 살다 살인누명을 쓴 한 남자가 자신에게 백혈병에 걸린 어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딸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2주간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이 드라마는 제작 단계에서부터 KBS 2TV '내 딸 서영이'(2012), '찬란한 유산'(2009) 등의 소현경 작가와 MBC '개인의 취향'(2010), '굳세어라 금순아'(2005)를 연출한 손형석 PD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웰빙 피자전문점 프랜차이즈 ‘뽕뜨락피자’는 이번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고 투윅스 제작 지원을 기념하여 최대 2,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뽕뜨락피자는 극중 여자 주인공인 서인혜(박하선 분)가 운영하는 가게로, 거의 매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제작지원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9월 30일 까지 ‘뽕뜨락 피자’를 구매하는 100% 모든 소비자에게 ‘경품 응모권’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권의 고유번호를 홈페이지(www.bbongdderak.com)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은 50인치 3D TV, 양문형 냉장고, 노트북, 아이패드, 로봇청소기, 디지털카메라, 에스프레소 머신, 헤드폰, 전기 압력 밥솥, 외장하드, 믹서기, 무선주전자, 전기다리미, 피자 상품권 등이며 총 196명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된다.

이벤트는 1일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8일,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