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건설이 시공하는 품격있는 브랜드의 광주 오포우림필유가 분당 인근의 숨겨진 최고의 주거지로 꼽히면서 자연과 미래비전의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광주 오포우림필유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의 높이로 총 1,028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된 아파트이다.

지역 주택조합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는 광주 오포우림필유는 시행사 마진이 따로 없어 분양가가 저렴하며 KB부동산 신탁이 자금관리를 맡고 있어 안전하다. 저렴한 분양가로 인기가 많은 광주 오포우림필유 인근에는 분당 서울대학교병원, 성남 아트센터, AK플라자, 분당 율동공원, 이마트 등 생활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분당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인근에는 57번 국도가 연장 공사를 진행해 2015년 완공 예정에 있고 자차를 이용하여 43번 국도, 57번 국도를 통한 용인, 분당, 도심권까지 빠르게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분당(서현역), 판교IC에서 차량으로 15분, 율동공원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강남 접근성까지 용이하다.

광주 오포우림필유는 관리사무소, 경로당, 보육시설, 주민공동시설, 커뮤니티 시설, 근린 생활시설 등 세대간, 계층간 상호간의 커뮤니티를 조성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생태환경과 부대복리 시설의 연계를 통한 조화를 이루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웰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광주 오포우림필유는 인터넷, 네트워크. 시큐리티 등 디지털 시스템으로 입주민의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일상을 선사하며 건강하고 쾌적한 웰빙 시스템으로 깨끗한 주거 공간을 만든다.

자연미와 미래감각이 조화된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으로 아파트 가치를 더욱 높이고 세대별 넉넉한 주차장을 대부분 지하로 배치하여 단지의 쾌적성을 높인 광주 오포우림필유는 국토해양부 건축구조 기준 KBC-2009가 제시한 구조적 내진 설계로 강진에 안전하며 공간을 극대화한 3베이 구조로 통풍 및 채광이 우수하며 실속 있는 설계와 구성, 고급스러운 마감재 사용으로 입주민의 생활 만족도를 높였다.

최고의 요충지로 미래 가치를 갖춘 광주 오포우림필유는 자연친화적인 친환경 대단지로 2016년 상반기에 완공 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