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붐을 타고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이 방문객 1000만 명을 넘어서고 있다. 한편 부족한 숙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안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 등의 수익형부동산을 숙소로 이용하는 것. 이런 형태의 수익형 부동산이 증가하면서 침체되었던 부동산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4전5기의 신화를 이룩한 복싱챔피언 홍수환씨가 선택한 오피스텔인 ‘강동 렘브란트’ 투자가치가 높은 레지던스 형식의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낮은 투자비용과 강남보다 높은 9%대의 임대수익률로 연일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임대수요 및 편리한 교통편을 자랑하는 레지던스 형식의 ‘강동 렘브란트’는 트리플 역세권이 최대 장점중 하나로 강동역, 길동역, 둔촌동역을 도보5분이면 다다를 수 있어 시내 관광이 편리 하다. 또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를 통해 광화문30분, 김포공항45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남부순환로와의 접근성이 좋아 강남권 진입이 20분대로 수월하다.

또한 해외관광객들의 1시간내 관광지로는 동대문/남대문/종로/63빌딩과 인기 관광지로 꼽히는 신촌과 홍대 또한 유입이 많이 이뤄져 있으며, 동대문에 올 9월 완공되는 동대문플라자가 오픈되면 해외관광객의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레지던스 이용객들을 고정수요층으로 확보할 수 있다.

레지던스의 주 수요층은 지상2층~지상5층 객실 36실(층 9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15.86㎡으로 1인~2인 가구에 맞춰 게스트 하우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고급자재 마감 및 천정형 에어컨, 전기쿡탑, 콤비 냉장냉동고, 아일랜드테이블 등 사용자들의 만족도와 품격을 높여 고급 호텔 레지던스 스타일로 설계하였다. 이 오피스텔의 더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244-3'에 위치해 있는 '강동 렘브란트'의 모델하우스를 직접 방문해 알아볼 수 있다.

문의번호: 02) 483-8533

이은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