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S 캐나다 제공

국내 브리티시 컬럼비아(BC)주 국외학교 프로그램 최초로 기숙사(Residence)를 운용 중인 SIS캐나다가 오는 8월 24일(토) 오후 1시, 속초 본관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오는 9월에 개강하는 2013-14학년도 1~12학년 학생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SIS 캐나다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알려진 캐나다 BC주 교육을 그대로 옮겨 와 현지 정교사와 100% 영어생활 환경을 구축, 북미 보딩 스쿨과도 견줄 만 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학생들 또한 기숙사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에 SIS 캐나다는 지난 1월 입주 마감된 제1기숙사에 이어 본관 옆 3000여 평(9917m²)의 부지에 100여 명이 입주 가능한 제2기숙사를 착공, 올 하반기부터 운용할 예정으로, 통학 문제를 고민했던 서울, 수도권 및 전국 각지의 학생들을 더 많이 수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SIS Canada는 개별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으로 국내 및 해외 대학 진학을 위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학부모, 학생, 교사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학생 스스로 자신의 진로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돕는 철저한 진학 시스템도 갖췄다.  

SIS Canada 관계자는 "설악산과 동해, 영랑호와 청초호 등 국내 최고의 자연환경 속에서 요트, 카누, 승마, 골프, 설악산 트래킹 등 다양한 특별활동과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해, 지덕체를 고루 갖춘 학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도 SIS Canada만의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IS캐나다의 입학설명회는 홈페이지(www.siscanada.org)에서 예약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