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무더위로 인해 사람의 체력을 지치게 할 정도의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도 생각할 여력도 없이 포기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 그래도 여름철 노출을 위해 다양한 운동, 식이요법 등 각양각색의 다이어트 관리법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기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주의가 필요하다. 건강하게 살을 빼고 나에게 꼭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무더위 속에서 오지호와 함께하는 14일동안이 선보이고 있는 관리법 중 하나인 아이스슬리밍 관리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을 주목시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관리한 만큼 화끈한 결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냉동 요법으로 지방을 분해하고, 림프 순환을 촉진하여 부종을 예방할 수 있는 아이스슬리밍은 지방 분해와 수분력을 보충하여 체중은 감소시키고, 피부 재생과 피부 표면의 순환, 피부 조직의 재생을 도와 축적된 지방을 배농시켜 부종을 감소시켜주는 관리로 진행된다.

먼저 셀룰라이트 분해를 돕는 앰플과 크림을 혼합하여 도포 한 후 아이스 플루이드를 도포한다. 이는 지방을 감싸고 있는 지방질을 분해해주는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지방을 분해시켜주는 노폐물을 배출시켜 피부 조직을 탄력 있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실제 관리 시에는 차갑고 시원하지만 피부 조직을 만졌을 때는 열이 나고 따뜻한 현상이 발생된다. 실질적으로 뜨겁지만 관리 받는 사람들은 차갑게 느끼는 현상이라 하여 아이스 슬리밍이라고 관리명을 붙였다고 한다.

강남점 강정임 원장은 '기존 쿨링 관리법에 비교하여 아이스슬리밍 관리법은 더욱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핸들링 관리로 진행되기에 다양한 요인에 의해 원활하지 못한 몸 속 정체된 흐름을 케어하여 붓기 쉬운 바디 릴렉싱 케어를 도와 셀룰라이트 케어가 가능하도록 하는 관리법’이라고 전했다.

현재 14일동안에서는 'HOT한 여름에 COOL한 다이어트'라는 주제로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기획 상품을 마련했다고 한다. 이벤트 내용은 아이스슬리밍 5회 관리가 60만원으로 상체 혹은 하체를 선택하여 관리받을 수 있다.

무더위에 다이어트를 지속하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더 없이 탁월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폭염 속의 여름 다이어트 마무리를 위해 고민을 하고 있다면 아이스슬리밍으로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