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금리가 2%대 까지 떨어진 저금리 시대인 요즘. 소액으로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고 적당히 수익율을 올릴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이 인기리에 떠오르는 가운데, 임대가격을 낮추고 임대수익을 높인 평택에스원스마트빌듀오가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화두에 오르고 있다.

삼성, LG 등 대기업의 산업단지가 유치되어 평택이 중부권 첨단산업도시로 급부상하면서 많은 호재와 풍부한 임대수요를 누릴 수 있는 평택에스원스마트빌듀오는 포승산업단지내 주택단지에 위치하여 최고의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평택에스원스마트빌듀오는 지하 3층~지상 12층 높이로 총 985세대로 구성되었으며 7천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와 약 11% 수익률 수도권 대비 높은 수익률을 누릴 수 있다.

포승국가산업단지 원룸 대부분이 노후화되고 공급이 턱 없이 부족해 신규 공급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에 평택 최고 규모를 자랑하는 대규모 프리미엄을 갖춘 평택에스원스마트빌듀오의 입주는 최고의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평택·고덕 삼성전자산업단지 유치로 차세대 반도체 및 의료기기를 비롯한 신수종사업 생산시설을 조성하고 3만개 이상의 신규 일자리 창출과 총 50만여 명의 인구 유입 효과 기대할 수 있으며 LG전자 100만평 이상의 규모로 유치가 확정되어 2만 5천여 명 일자리 창출, 총 10만 명 인구 유입이 가능하다.

또한 2020년까지 2조 6천억 원을 투입하는 평택항 등의 사업 추진으로 미래 산업도시로써 확실한 미래가치를 갖추어 황해경제자유구역 활성화에 탄력의 수혜를 직접적으로 받을 수 있는 평택에스원스마트빌듀오는 평택항과 인접하여 서해안의 푸른 조망을 기대할 수 있다.

경부선과 연결되어 사방 철도의 의한 사통팔달의 물류 교통망을 갖추고 평택~포승 간 산업철도와 송산~홍성 간 서해안 복선철도, 서울 수서~ 평택을 잇는 KTX가 부설 계획 및 개통 예정이라 편리한 교통을 보장하며 서울~수원~평택~아산 간 전철과 서해안 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인천국제공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확실한 배후수요와 미래가치를 지닌 평택에스원스마트빌듀오는 2014년 12월 준공예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