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워터파크

서해안 휴양지인 대천해수욕장에 새롭게 오픈한 JFK 대천워터파크는 지금 무더위를 잊기 위한 피서객들의 열기로 뜨겁다.

JFK대천워터파크호텔은 4,200여 평의 부지위에 국내 최초로 바닷가에 자리 잡은 워터파크다. 해수욕과 워터파크는 물론이고 최신 시설의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호텔과 1분 거리의 대천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을 마치면 다음은 실내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차례. 허리케인, 레이싱슬라이드, 매직볼, 블랙볼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짜릿한 놀이기구와 볼거리가 풍성하다.

가족단위의 이용객들을 위해 아이들의 눈높이와 안전을 배려한 유스풀이 준비되어 있다. 28도의 쾌적한 수온을 항상 유지하고 있으며 수영장 내 위생관리에도 철저하다. 워터파크 이용 시에 보통 수영복 착용이 원칙이지만 JFK대천워터파크에서는 간편한 반팔차림도 가능하다.

서해안고속도로를 타고 수도권에서 2시간대면 도착할 수 있는 대천워터파크 호텔은 주변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바로 해변가에 자리 잡고 있어, 다양한 레저체험이 가능하다. 해수욕과 워터파크를 즐기면서 최고급 호텔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최적의 휴가지 JFK대천워터파크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lub-master.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41-930-2000)로 문의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