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아이PC방 제공

프랜차이즈 PC방창업 브랜드 시즌아이PC방은 8월26일(월) ~9월1일(일)까지 액션 전문케이블채널 인 슈퍼액션과 공동으로 UFC164 홍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UFC164 코리안 파이터 데이에 코리아 파이터 3인(벤슨 헨더슨, 임현규, 강경호)이 동시 출전하는 것을 기념, 이를 홍보하기 위해 시즌아이PC방과 슈퍼액션이 함께 마련한 것이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UFC164 홍보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개인 SNS에 UFC 164를 홍보하고, SNS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때 홍보 글은 전체 공개해야 하며 UFC와 방송시간도 기입해야 한다. 또한 3개의 UFC164영상을 모두 홍보하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겐 아이패드 1대, 디지털카메라 1대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 5일(목) 슈퍼액션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시즌아이PC방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PC방을 이용하는 시즌아이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 중 하나로써, 세계 최고의 격투기 대회인 UFC164에 코리아 파이터 3인이 동시 출전하는 것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슈퍼액션과 공동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또한 "시즌아이PC방은 슈퍼액션과의 UFC164 공동이벤트 외에도 피시방 창업자는 물론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달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면서 "매달 진행중인 시즌아이 이벤트는 시즌아이 가맹점에서만 응모할 수 있고 응모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미니 및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시즌아이PC방 10시간 이용권을 제공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9월 1일 한국시간 오전 10시 30분, 슈퍼액션에서 방송되는 UFC164에서는 한국계 챔피언 벤슨 헨더슨의 4차 타이틀 방어전이 진행된다. 벤슨 헨더슨은 WEC 라이트급 챔피언 타이틀을 빼앗긴 앤소니 페티스와 재격돌하게 된다. 

또한 데뷔전에서 패했지만 상대 선수의 대마초 흡연으로 경기 결과가 무효 처리됨에 따라 코리안 파이터 강경호 선수는 UFC 첫 승에 도전하게 된다. 임현규 선수 또한 UFC 2연승에 도전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즌아이PC방, 슈퍼액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