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글로벌이 슈즈 편집샵 브랜드인 '에이클립' 온라인 샵을 새롭게 런칭했다.

에이클립은 쿠팡과 같은 소셜커머스와 슈즈 편집샵의 성격이 조합되어 런칭된 온라인샵으로, 특정 인기상품들을 집약적으로 판매한다.

크록스, 버켄스탁, 포닉앤코, 핏플랍, 헌터 등의 여름 특화 브랜드의 인기모델들과 뉴발란스, 나이키, 닥터마틴 등의 메이저 브랜드들로 구성되어있다.

2013년 여름, 엄청난 인기몰이로 품절되어 국내에서 거의 찾아보기 힘들었던 버켄스탁 리오, 밀라노, 아테네 모델들과 크록스 레이웨지, 하바나, 핏플랍 일렉트라 뿐만 아니라, 헌터레인부츠 블랙컬러 등 가장 대중적이고 또 감각적인 모델들을 다량으로 준비했다.

인기 브랜드 중에서도 인기 모델들의 물량에 깊이를 가져가, 보다 효율적인 유통 및 판매채널을 확보할 전략이다.

이를 통해 이 업체는 올해에 12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2015년에는 2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슈즈멀티샵은 플레이어, 팝슈즈, 풋스케이프 등 기존 브랜드들이 이미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대표적인 카테고리이지만, 20대~30대 타깃으로 한 독창적인 상품 기획력과 심플한 쇼핑 등을 통하여 '에이클립'을 대표적인 온라인 슈즈 편집샵으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2013년 F/W에는 오니츠카타이거, 쏘로굿, 미네통카 팀버랜드, 닥터마틴, 쏘렐, 베어파우 등 가을과 겨울의 라인업도 든든하다.

오는 8월 27일 공식 런칭과 함께 위메프에서 할인쿠폰 패키지를 다운받을 수 있다.

크록스, 포닉앤코 등의 인기브랜드들이 시즌오프로 최대 60%까지 할인되며, 폴로슬리퍼 5,900원 및 크록스 19,800원 한정판매가 기다리고 있다. 또한 각종 리뷰, 체험단 등의 풍성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주)우원글로벌은 차별화된 상품기획 노하우와 유통 영업력을 가지고 신세계, 롯데등의 5대 백화점 종합몰을 비롯한 30여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메이저로 유통 중인 병행수입 슈즈 브랜드 전문회사이다. 또한 2013년 여름 국내 최초 런칭된 해외 브랜드 슈즈 포닉앤코 코리아 공식총판이기도 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