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유몰 제공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호주 내에서 취업과, 어학, 관광이 자유롭고 비자 발급도 용이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 그러나 워킹홀리데이에 대한 막연한 기대감으로 준비 없이 무작정 출국한다면 타국에서 다양한 문제에 봉착하게 된다.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성공을 위해서는 가장 필요한 것은 영어실력인데, 단기간 높은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필리핀 어학연수를 찾는 예비 호주 워홀러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유몰은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 영어 실력 향상이 가능한 필리핀 어학연수와 호주 워홀러들을 위한 일자리 알선을 함께 제공하는 실속 패키지를 제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필유몰은 필리핀 8주 어학연수 등록 시, 호주 농장 일자리 알선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필리핀 8주 어학연수와 호주 호텔 리조트 취업 알선 패키지를 299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호주 브리즈번 공항 픽업 및 숙소체크인, 핸드폰 개통, 은행계좌 개설 안내, TFN(Tax File Number) 신청 등의 현지정착 서비스를 15만원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브리즈번 현지정착 서비스를 이용하는 학생들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대행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필유몰 관계자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완벽하게 누리기 위해 필리핀에서는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호주 현지에서의 취업과 정착 등에 어려움을 겪지 않을 수 있도록 대비해야 한다"면서 "필유몰의 다양한 패키지는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유몰의 호주 워킹홀리데이 패키지 적용이 가능한 필리핀 어학원은 필리핀 전 지역 학원들에 모두 해당된다. 스파르타식, 세미스파르타식, 베이직 코스 등 모든 코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다.

필리핀 어학연수 및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 인턴쉽, 호주 취업 알선에 대한 정보는 필유몰의 공식 사이트인 www.philumal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유몰에서는 전화, 이메일, 메신저 등을 통해 실시간 상담도 진행한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