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5일 레이싱모델들의 일산미용실 김청경헤어페이스 2013/14 헤어트랜드 화보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 헤어 트랜드 화보촬영은 각기 다른 큐트, 엘레강스, 모던, 섹시, 러블리 등의 촬영 컨셉과 일산김청경헤어페이스의 제희, 바니 디자이너가 함께 연출했다.

이들은 평소 자신있어하던 단발머리스타일과 다양한 웨이브 펌 등을 선보이며 레이싱 걸들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제희 디자이너는 평소 동방신기, 보아. 화요비 등 유명 연예인 헤어를 담당했고, 방송출연도 한 적이 있어 촬영하는 데 있어서 별다른 어려움 없이 진행한 것으로 전해진다. 바니 디자이너 역시 해외 연수 경험과 패션 잡지 및 연예인 헤어 담당 등으로 경력을 꾸준히 쌓아왔기 때문에 10명의 모델의 헤어를 담당하는데 큰 무리 없이 진행했다고 한다.

일산미용실 김청경헤어페이스 2013/14 헤어트렌드 화보 촬영 관계자는 "레이싱걸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이기도 힘들고 바쁜 와중에도 힘든 내색은 커녕 웃음을 잃지 않고 끝까지 열심히 촬영에 임해준 것 같아 고맙다"며,

"모델마다 각기 다른 이미지와 개성을 뽐내며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는 프로패셔널함 역시 잊지 않아 다시 한번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