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만 해도 갤러리아몰 할인권이 펑펑! 1등에게는 폭스바겐 폴로 승용차 증정

한화생명이 온라인 보험 브랜드 ‘온슈어(Onsure)’ 론칭을 기념해 인기 웹툰 작가들이 제작한 ‘온슈어 웹툰 에피소드 동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생명의 ‘온슈어(Onsure)’는 보험가입에 생소한 2030세대를 대상으로 쉽고, 빠르고 저렴하면서 간편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 한화생명은 온슈어의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의 인기 웹툰 작가인 곽백수, 서나래, 이현민, 김양수 등과 함께 보험정보를 재미있게 소개하는 웹툰 에피소드 동영상 4편을 제작하고 이를 공유하는 ‘온슈어 론칭기념 이벤트’를 기획했다.

온슈어 론칭기념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온슈어 이벤트 페이지(www.onsure-event.co.kr)에서 ‘온슈어 웹툰 에피소드’ 동영상을 감상하고, SNS로 공유하면 된다. 총 4편의 웹툰 동영상이 매주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며,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하여 감상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폭스바겐 폴로가 상품으로 증정되며, 이벤트에 참가하기만 해도 갤러리아몰 1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유된 SNS URL을 클릭하여 친구가 참여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는 비타 500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전국의 카페베네와 빈스앤베리즈 매장에서 컵홀더에 새겨진 온슈어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온슈어 웹툰 에피소드 동영상을 확인하고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슈어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전국 편의점과 CGV, 교보문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도 함께 증정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