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일제 정착 등으로 인해 가족을 중시하는 사회상이 강조되면서 최근 키즈산업이 주목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아이와 부모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키즈카페가 눈길을 끌면서 창업을 꿈꾸는 이들의 발걸음도 덩달아 바빠지고 있다.

최근 키즈앤맘스카페 ‘모모’가 도시 속에서 자연을 품은 빌리지 형태의 키즈 카페 ‘모모빌리지’ 신규 런칭과 관련, 다양한 창업 지원 서비스를 약속해 눈길을 끈다.

새롭게 런칭한 ‘모모빌리지’는 도시 속에서 자연을 품은 빌리지 형태의 키즈 카페를 표방하고 있다. 하나의 작은 마을을 만들어 그 안에 다양한 공간을 형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학교 공간은 모래놀이룸, 블럭룸, 테마놀이터 등의 놀이 공간으로 만들어 마치 실제 학교에 놀러온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서점은 가족 모임을 위한 패밀리 룸으로 만들어 새로운 독서 공간을 제시했다.

또 극장은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멀티 서비스가 가능한 디지털 파티룸을 기획해 아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 뷰티샵은 엄마들의 힐링 공간으로 아이와 함께 엄마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몄다.

이처럼 새롭게 형성된 키즈 마을은 매장을 찾은 엄마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키즈앤맘스카페 모모 측은 ‘모모빌리지’ 창업을 약속하는 이들에게 5가지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맹비와 보증금, 창업 교육비 면제해주고 최대 5천만원까지 무이자 대출과 오픈 마케팅도 지원이 바로 그것이다.

캐즈앤맘스카페 관계자는 “10호점까지 가맹고객에게 5가지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이중 모모빌리지 테마로 최초 창업하는 고객에게는 이와 별도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추가로 제공되는 창업지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omscafemomo.com) 또는 전화(02-582-1665)를 통한 창업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