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은 무더위와 전력난으로 많은 사람들이 전쟁 아닌 전쟁을 치렀다. 이제 시원한 바람과 멋진 단풍을 보며 건강도 챙겨야 할 시간!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얇아진 지갑사정 때문에 다 같이 모여 마음 편히 외식한번 하기 쉽지 않다.

하지만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삼겹살을 외면하기란 쉽지 않은 법! 그런데 불판에서 고기를 굽다보면 불편한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고기 굽는 일에 집중하지 않고, 자칫 딴생각이라도 하게 되면 고기는 타고, 새까맣게 탄 불판도 여러번 바꿔야하고 고기연기는 옷에 배고……. 그야말로 고기를 코로먹는건지, 입으로 먹는 건지 정신이 없다.

구이판 전문 업체 수정피아에서 개발한 ‘천연백수정불판’은 이런 불편함을 단번에 해결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의 수정불판을 개선해 만든 천연 백수정불판은 순도 99.9%의 백수정으로 만들어 인체에 무해한 것은 물론, 건강에도 큰 효과가 있다.

수정피아의 권혁근 대표는 수정으로 불판을 제작한 이유에 대해 “천연수정은 규칙적인 파동전류를 가지고 있어 우리 몸의 흐트러진 생체 전류를 바로 잡아 신체리듬을 안정되게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다”며, “이런 수정의 특성을 이용해 제작한 수정불판으로 고기를 구울 경우 원적외선, 음이온의 다량방출로 기름을 분해시켜 건강에 유익하다”고 밝혔다.

고기의 육즙이 살아있어 더욱 쫄깃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천연백수정불판은 불판을 사용하는 업소에서도 큰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 불판을 따로 교체할 필요가 없어 추가 인건비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로 간단하게 닦아낼 수 있는 편리한 세척과정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보석이라는 한 차원 높은 이미지로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먹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 있다.

수정피아의 권혁근 대표는 “수정피아의 천연백수정불판은 가정용, 업소용으로 각각 제작해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식생활 개선 웰빙화에 앞서는 기업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의:031-388-9510/010-6395-4281,  출처 : FTN한국외식창업포털(www.ftnopen.com)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