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도 높은 액션 삼국지 웹게임! 삼국야망, 신서버 ‘괄목상대’ 오픈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게임즈에서 개발한 국산 웹전략 게임 ‘삼국야망’(http://3ya.daum.net)의 신서버 ‘괄목상대’를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국야망’은 신서버를 이용하는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규 서버 오픈 이후 11월 6일까지 공적 최고 순위에 도달하면 이벤트 캐시를 증정한다. 각 세력별 공적 순위 1위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캐시가 주어지며 2~3위에게는 10만원, 서버 전체 1위에게는 20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적장을 토벌하면 이벤트 캐쉬를 받을 수 있다. 공손찬 NPC를 통해 토벌을 완료하면 2000캐시, 여포 NPC는 3000캐시, 원술 NPC는 5000캐시가 각각 주어진다. 원술 NPC 토벌에 성공한 회원 가운데 5명에게는 3만 캐시를 추가 증정한다. 

‘삼국야망’은 게이머가 실시간으로 전략전술을 세울 수 있는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이다.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삼국야망 홈페이지(http://3ya.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