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농구단 후원업체 선정

이번 시즌에도 고양 오리온스와 함께 하는 오봉도시락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오색만찬(대표 남재우)은 2012년에 이어 2013년 올해에도 도시락 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이 2년 연속 프로농구단 고양 오리온스의 공식도시락후원(협찬)사 및 시즌 공식후원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고양오리온스 홈경기 시 농구코트 주변의 VIP 좌석에서 도시락을 협찬하게 된다. 홈경기가 열리는 고양체육관 내 프로모션존과 고정식 광고배너를 통해서도 오봉 도시락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오색만찬 측은 이밖에도 농구단과 함께 예년과 같은 지속적인 제휴마케팅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농구단 후원 외에도 MBC 댄싱위드더스타, 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 후원, 수목드라마 칼과 꽃 협찬 등 다양한 뮤지컬, 공연 등의 제작 및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문화 시장 형성에 기여하기 위한 오색만찬의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도시락체인점 오봉도시락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3000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원팩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창업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운영이 가능하다.

또 각 가맹점 수익을 위한 TV드라마 협찬 및 다양한 행사 후원 등의 문화마케팅을 진행할 때 가맹점 측에 가맹 판촉비용을 따로 받지 않아 기존 가맹점주들의 반응이 좋다.
창업설명회는 일산 중앙물류센터와 부산 영남물류센터에서 진행하며 설명회 관련 문의 및 가맹사업 관련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www.iobo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