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대한 콘텐츠로 재미있는 게임, 할만한 게임 이라는 입 소문 퍼져

 

㈜와우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정통 오리엔탈 대작 MMORPG 신룡기가 지난 14일 접속자 폭주로 신규서버 ‘황제현원’을 오픈 한다. OBT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일만이다.

윤승희 대표이사는 “만반의 준비를 했으나 게이머들로부터의 호응이 기대 이상이어서 예정보다 앞당겨 신규 서버를 오픈 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려 일부 접속에 불편을 끼친 점 사과 드리며, 앞으로도 최고의 온라인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저들은 OBT 직후 공개된 파티던전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들과 CBT때 지적 받은 문제점들이 개선돼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거듭났다고 평가하고 있다. 다채롭게 구성된 길드 콘텐츠가 커뮤니티를 중시 하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또한 단순한 파티 사냥뿐 아니라 상단호위, 문파연회 그리고 MMORPG의 꿈이라 불리는 공성전 등 팀워크를 요하는 독특한 콘텐츠들이 신룡기의 강점이 되고 있다.

신룡기는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홍보 모델인 치어리더 김연정과 실제 게이머와의 데이트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김연정은 신룡기 OBT와 함께 선보인 동영상과 화보를 통해 매혹적이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여신 칭호를 듣고 있다.

신규 서버 오픈 등 신룡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gameho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은경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