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신규상품 개편으로 10월 24일(목)부터 27(일)까지 일산 베이비페어에 참가의사를 밝혔다. 이번 일산 베이비페어는 차병원 그룹이 5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시킨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의 새로운 변화를 소개하는 자리여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2003년 제대혈은행을 처음 창립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www.icord.com)는 2013년 9월 23일(월) 새로운 가입조건과 혜택으로 첫 선을 보였다. 더불어 고객들의 반응은 지금까지도 열띤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런 고객들의 반응을 계속 이어가려는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측은 베이베페어를 통해서 현장에서 고객들의 반응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는다는 것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의 참가 목표를 단순히 제대혈 가입자 수를 올리기 위함이 아닌, 신규상품을 알리고자 하는 홍보의 장으로 활용되길 바란다는 취지를 밝혔다. 또 산부인과 병원으로 잘 알려진 차병원이 제대혈은행을 운영함으로써 기존 고객과 신규고객에게 소통의 장소로 활용되길 희망하고 있다.

신규 상품으로 개편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의 장점은 가족형 제대혈 탈바꿈하여 형제, 자매, 부모, 조부모, 외조부모까지 폭 넓게 보장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손 꼽았다. 더 보강된 부가서비스로는 차후 성인이 되어서 이식을 받게 되더라도 기증 받을 수 있는 제대혈의 유닛 횟수를 늘린 점을 내세웠다.

특히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부가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에는 보관된 아기 제대혈을 이식 시 계약이 종료되는 형식이었으나, 이제는 계약 기간 내에 자가제대혈을 사용한 이후에도 계약된 기증 제대혈까지 모두 소진 시에 계약이 종료되는 내용으로 보장이 확대됐다. 또한, 환급 제도를 통해 보관된 제대혈을 조기 사용 시 납입 금액에 따라 일정비율을 환급 받을 수 있는 리펀드 서비스 제도가 새롭게 추가됐다고 전했다.

기존 아이코드를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아가방•엘르(소비자가50만원)출산패키지, 다이치 카시트(소비자가46만), 아이코드 가입 가격할인(17만)의 푸짐한 사은혜택은 변함없이 이번 일산 베이비페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베이비페어 기간 내 가입자에게는 특별 추가연장의 기회를 주고, 친환경 100% 오가닉 에르고 아기띠(소비자가 22만)를 선물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cord.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chacell111)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아이코드 대표전화 080-561-3579를 통해서도 상담•가입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