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축소, 여드름관리, 각질제거 등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피부샵을 찾았을 때 기본적으로 접하는 것이 바로 레이저시술인데 레이저시술의 경우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기 때문에 레이저시술 그 자체보다는 레이저토닝 등의 피부과시술 후 사후관리가 더 중요한 요소로 적용된다.

그런데 많은 여성들이 레이저시술 후 관리 보다는 당시의 시술 자체에만 관심을 두는 것이 대부분이다.

시술받은 상태의 피부상태를 오래도록 지키기 위해서는 시술 후 관리가 매우 중요한데, 최근 주목받고 있는 것이 바로 egf재생크림이다.

egf성분의 경우 피부재생능력이 탁월한 성분으로 레이저시술 후 약해진 피부와 정돈된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고, 약해진 피부표피를 재생시켜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

모공줄이는방법,팔자주름,다크서클,목주름없애는방법 등에 대한 피부관리 해결책으로도 많은 분들이 egf화장품을 찾고 있는 가운데 리액티베이터(http://reactivator.co.kr) 제품들이 입소문을 타고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워낙 고가의 성분이기 때문에 기존 일반적인 브랜드에서 내놓는 egf 함유량은 아주 미세한 수치에 지나지 않지만 리액티베이터의 경우 함유량이 법적기준 최고치인 10ppm을 함유하고 있어 그 효과 또한 확실하게 입증되고 있다.

모든 제품에 egf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나 그 중에서도 재생크림과 수면팩, 영양크림 등의 다기능을 확보하여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는 더블액션이 꼽히고 있다.

더블액션은 미백화장품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재생효과로 인해 줄기세포화장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고탄력 성분으로 확인된 펙사 펩타이드 첨가로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탄력을 잡아주어 탱탱함을 유지시켜주고, 풍부한 영양을 피부깊숙이 흡수시켜 주는 역할을 하여 자기 전 수면팩을 대신하여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한다.

영양크림, 재생크림, 수면팩의 경우 보통은 각각의 기능을 갖춘 화장품을 따로 사용하기 때문에 세안후 관리하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여러 가지 제품을 덧바르는 것도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데 리액티베이터 더블액션의 경우 한가지 제품으로 다기능을 하는 것이 장점.

때문에 레이저시술 후 약해진 피부자체를 재생시켜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역할을 하기 위한 egf재생크림으로 적극 추천받고 있다고 한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