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대한 퀘스트, 대규모 이벤트 등 재미요소 풍부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서비스 중인 ‘환생온라인’의 이용자가 매일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이용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서버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환생온라인’은 인간과 요괴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소재로 개발된 최신 웹 MMORPG로, 오픈 초기부터 요괴펫 길들이기, 결혼시스템 등 성인 콘텐츠로만 구성되어 있어, 성인들만의 휴식공간으로 이용자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받았던 대작 게임이다.

‘환생온라인’은 지난 10일 정식오픈 이후 약 10,000명의 유저들이 게임에 참여하여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참여한 유저들은 게임완성도 및 콘텐츠 구성 등에 대하여 추천게임으로 칭찬이 끊기지 않고 있다.

‘환생온라인’ 운영팀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의 참여에 보답의 의미로 매일매일 ‘GM 특급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참여 유저에 대한 케어를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획 중에 있으며, 이 역시 성인만을 위한 콘텐츠로만 구성되어있다”고 전했다.

또한 ‘환생온라인’은 이번 신규서버 오픈 시에도 100,000,000원 상당 경품이벤트를 진행하며, 10,000명의 이용자들에게 경품이 지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100,000,000원 경품이벤트는 신규서버 오픈일로부터 30일간 진행되며, 50레벨 달성유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이벤트는 정식 오픈 이벤트 진행 시에 50레벨 달성유저의 경우 최단시간 달성한 유저는 4일차에 달성하였다.

‘환생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소식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born.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