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개발사와 첫 공동 개발, 오래된 카트를 타고 트릭으로 스테이지를 공략하자!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앱 ‘라인(LINE)’(http://line.naver.jp/)이 라인 게임을 통해 핀란드의Boomlagoon Ltd.사가 제작한 액션 트릭 게임 ‘라인 너틀링스 토너먼트’(아이폰, 안드로이드 지원/무료)를 24일 공개했다.

‘라인 너틀링 토너먼트’는 카트를 타고 숲 속을 달려 골인 후 얻은 점수를 겨루는 액션 트릭 게임이다. 도토리를 먹고 사는 장난꾸러기 3인방 ‘너틀링’을 태우고 카트 앞바퀴를 든 채 달리는 ‘휠리’와 점프를 했을 때 카트가 회전하는 ‘뒤로 공중 돌기’의 두가지 트릭(기술)을 사용해서 달리면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사용하는 트릭은 모두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만 하면 되기 때문에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너틀링’ 캐릭터와 카트 부품을 레벨업 하면 취향에 맞춰 카트를 꾸밀 수도 있으며 보너스 점수도 받을 수 있다. 세 종류의 코스는 매주 새롭게 리뉴얼 될 예정이다. 또한, 라인 친구와 랭킹을 겨룰 수 있는 기능도 포함돼 있다.

‘라인 너틀링 토너먼트’는 라인 게임에서는 처음으로 유럽권 게임 개발사와 공동 개발한 게임으로, 앞으로도 라인은 세계 각국의 외부 콘텐츠 파트너와 협력해서 ‘라인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연동 서비스 및 콘텐츠 확충을 통해 이용자들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라인 너틀링 토너먼트
 지원 기종: 아이폰/안드로이드
 지원 언어: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중국어, 태국어, 브라질/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터키어
 서비스 지역: 전세계
 서비스 공개일: 2013년 10월 24일
 가격: 무료(일부 아이템 유료)
 개발: Boomlagoon Ltd.
 운영: 라인 주식회사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