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게임어스가 개발한 디펜스 게임 ‘캐니멀워즈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iOS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캐니멀워즈 for Kakao’는 EBS TV 만화 채널에서 인기를 모은 캐니멀 캐릭터를 채택해 친숙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와 몰입도 높은 전투 방식을 가진 모바일 게임이다. ‘대지의 신’의 도움으로 생긴 캐니멀과 함께 몬스터를 처치하고 붙잡혀간 공주를 구출하는 스토리를 갖춰 흥미를 더한다.

‘캐니멀워즈 for Kakao’는 스토리 모드, 도전 모드, 멀티 모드 등 3가지 방식으로 진행 가능하다. 카카오톡의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로 활용한 멀티 모드에서는 친구와 캐니멀을 공유할 수 있으며, 대전이 가능하다. 멀티 모드 점수는 플레이 중 획득한 골드 양, 쓰러뜨린 몬스터 수, 버틴 시간을 총합하여 매겨져 순위로 확인할 수 있다.

도전 모드에서는 1단계부터 한 단계씩 풀어나가며 각 단계를 완료할 때마다 난이도가 높아지는 박진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숨어 있는 몬스터가 공격하거나 특정 캐니멀과 스킬만 사용하는 이벤트성 도전 모드도 재미 요소이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캐니멀을 육성할 수 있으며, 육성한 캐니멀의 능력치, 위치 설정, 캐니멀의 무기, 방어구, 캐릭터의 장착한 스킬에 따라 전투 결과가 달라진다.

다음과 게임어스는 ‘캐니멀워즈 for Kakao’를 11월 11일까지 다운로드하는 회원에게 귀여운 ‘캐니멀워즈’ 카카오톡 스티콘 16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 예정이다. 10월 29일 오후 출시 직후 카카오톡 신규 게임 1위를 차지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캐니멀워즈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카카오톡 아이디와 연동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